(사진=씨케이디 개런티드)
(사진=씨케이디 개런티드)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종근당건강의 CKD Guaranteed는 “15그램” 2023 결산 어워드 마스크 부문 1위를 기념해 레티노콜라겐 저분자300 모공탄력 마스크 4+1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씨케이디 레티노콜라겐 저분자300 모공탄력 마스크는 300달톤의 콜라겐 1,748 ppm 레티날 등 유효성분을 함유한 모공쫀쫀 탄력충전 하이드로겔 콜라겐 마스크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특히 탄탄한 밀착감으로 제형이 흐르는 불편한 없이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으며 사용 중 유효성분이 흡수되면서 투명하게 변화하는 모습까지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셀프 스킨케어족의 만족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현재까지 우수한 소비자반응은 가시적 성과로도 나타나고 있다. 작년 6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마스크팩 판매랭킹 1위뿐 아니라 뷰티플랫폼 “15그램”이 사용자후기 및 제품 인지도 등을 종합, 선정한 2023년 결산어워드 ‘콜라겐마스크’ 부문 1위에도 올랐다.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새해에도 슬로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그치지 않는 가운데 CKD Guaranteed는 괄사제품 시리즈와 타이트닝 물광크림팩 등 건강한 셀프 스킨케어에 도움될 우수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