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SE 2024' LX하우시스 전시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이 바닥재 제품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 (사진=LX하우시스)
'TISE 2024' LX하우시스 전시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이 바닥재 제품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 (사진=LX하우시스)

[천근영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LX하우시스는 지난 24일부터(현지시간 기준) 26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TISE 2024’에 참가,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다양한 바닥재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LX하우시스는 카펫이나 마룻바닥을 선호하는 현지 비온돌 주거공간에 적합한 ‘LVT(럭셔리비닐타일)’ 바닥재를 앞세워 북미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이 전시회에서 LX하우시스는 ‘기술과 자연이 만나는 무대’를 컨셉으로 전시부스를 마련하고, 습기와 찍힘에 강한 SPC소재의 LVT바닥재 ‘프레스티지 XL’을 선보였다.

‘프레스티지 XL’은 실제 원목무늬 느낌을 구현하면서도 SPC소재가 적용돼 마루 대비 수분에 강한 내수성과 찍힘에 강한 내구성까지 갖춰 현지 방문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LX하우시스는 ‘체험존’과 ‘기술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직접 제품과 기술을 살펴보고 상담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 전시회를 계기로 신규 고객사 발굴은 물론 주택 리모델링 수요시장까지 공격적인 영업활동에 나서 북미시장 바닥재 매출확대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