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20323년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 단체사진.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20323년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 단체사진. (사진=CJ프레시웨이)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CJ프레시웨이는 최근 2023년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 61명을 대상으로 ESG 실천의지 제고를 위한 사내 식문화체험 프로그램인 ‘푸디클럽’을 진행했다. 

현재까지 28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푸디클럽’은 CJ프레시웨이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참여도와 만족도 모두 높다.

이러한 임직원 호응에 힘입어 이번 신입사원 입문교육 과정에도 포함됐다. 식문화 트렌드와 밀접한 주제를 기획하고, 동료들과 그에 맞는 식당을 방문한 뒤 각자 담당 직무와 ESG를 연계해 앞으로 추진하고 싶은 ESG 활동을 발표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CJ프레시웨이는 향후 ‘푸디클럽’ 과정을 더욱 고도화해 임직원 모두가 ESG 실천 의지를 함양하고, ESG 전략에 따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푸디클럽’에 참여한 한 CJ프레시웨이 신입사원은 “평소 궁금했던 뉴트로 콘셉트 식당을 방문해 고객 연령대, 주문 메뉴 등을 살펴보고 어떻게 하면 CJ프레시웨이의 건강한 식문화와 연결지을 수 있을지 고민해 볼 수 있어 뜻깊었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