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ongShim Kellogg)
(사진=NongShim Kellogg)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농심켈로그 프로틴이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리얼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 개발과 균형 잡힌 프로틴 섭취의 중요성을 적극 알려온 점을 인정받아 5년 연속 시리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누구나 맛있게 프로틴을 즐길 수 있도록 한 ‘다크 초코 프로틴 딜라이트’가 있다. 일반적으로 프로틴 제품은 맛이 없다는 소비자 인식을 개선하고자 프리미엄 다크초콜릿을 입힌 프로틴 그래놀라에 캐슈너트와 호박씨로 고소함을 더해 맛을 향상시켰다. 

영양적인 측면에서는 로우 스펙 트렌드를 반영해 당 함량을 곡류가공품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25% 낮게 설계했으며, 영양 가치가 높은 농축대두단백을 활용해 단백질은 제품 100g 당 삶은 계란 4개 분량인 20.5g이 함유되었다.

더불어 '프로틴바K 헤이즐넛&다크초코' 역시 건강과 먹는 재미를 모두 챙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단백질과 당 함량을 세심하게 설계한 제품이다. 제품 한개당 삶은 계란 2개 분량의 단백질 10.5g이 함유돼 언제 어디서나 든든하게 프로틴을 채울 수 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홍세희 차장은 "고객들과 적극 소통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