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24 공식 타이틀 이미지. (사진=COM2US)
컴투스프로야구2024 공식 타이틀 이미지. (사진=COM2US)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의 타이틀 이미지를 교체하고 특별행사를 실시한다.

‘컴프야2024’는 지난달 새 시즌 모델로 한화이글스 문동주를 선정한 데 이어 게임 내 타이틀 이미지 교체를 시작으로 올 시즌 준비에 시동을 건다. 

컴투스는 다양한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26일부터 ‘컴프야 룰렛행사’가 열린다. 리그 모드를 플레이해 획득한 티켓으로 매일 룰렛을 돌려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누적횟수에 따라 ‘플래티넘 코치팩’, ‘구단선택 코치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구단선택 플래티넘 카드’는 원하는 구단을 선택 후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하여 원하는 선수 카드가 나올 때까지 변경할 수 있으며,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특별 보상도 지급받을 수 있다.

일일 미션을 통해 눈사람을 완성하면 보상을 주는 ‘눈사람 만들기행사’도 마련했다. 내달 15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 행사는 매일 변경되는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하고 눈사람 제작횟수에 따라 인기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컴프야2024’는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올해 22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