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1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정관장 봉사단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가 효배달 캠페인에 참여하며 기념촬영중인 모습. (사진=KGC인삼공사)
지난 31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정관장 봉사단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가 효배달 캠페인에 참여하며 기념촬영중인 모습. (사진=KGC인삼공사)

[천근영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GC인삼공사가 설을 맞아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건강나눔 사업인 ‘효(孝)배달’ 캠페인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진행한다.

'효(孝)배달' 캠페인은 직원들이 모은 동일한 금액을 회사가 1:1로 매칭시켜 지원하는 ‘정관장 펀드’에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 네티즌의 참여로 모아진 금액을 더해 재원으로 사용했다.

마련된 재원은 복지 사각지대인 차상위 계층 홀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용품과 떡국, 만두, 과일 한과 등 명절음식을 준비하는데 전액 사용된다. 여기에 KGC인삼공사가 기부한 2억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제품을 더해 어르신들은 정관장 제품, 건강용품, 설음식 3종이 담긴 ‘종합효도패키지’를 받게 된다.

정관장의 온기와 사랑을 담은 ‘종합효도패키지’는 지난달 31일부터 8일까지 지역별로 순차 배달된다. 

'효(孝)배달' 캠페인은 오는 2월18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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