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챔피언1250X 키즈카페에서 고객이 자녀들과 함께 시설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KT)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챔피언1250X 키즈카페에서 고객이 자녀들과 함께 시설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KT)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T가 가족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멤버십 제휴를 키즈카페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2월부터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어린이 실내놀이터 ‘플레이타임중앙’의 전국 58개 직영점 키즈카페 입장권을 멤버십 등급에 따라 무료 또는 할인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에 KT 멤버십 제휴에 추가된 플레이타임중앙은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로, 챔피언, 상상스케치, 플레이타임 등 총 20여개 키즈 놀이공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복합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 주로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높다.

KT 멤버십 VVIP 고객이라면 플레이타임중앙 키즈카페의 어린이 평일이용권을 월1회 무료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멤버십 고객은 월2회 입장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VVIP초이스 혜택으로 어린이 무료입장권을 받더라도 추가입장권에 대해 멤버십 할인혜택을 동시 적용할 수 있다. 

할인 예매 시 할인 금액만큼의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되며, 무료 입장권은 1만 포인트가 차감된다.

KT 멤버십 앱에서 예매도 가능하다. 앱에서 ‘키즈카페예매’를 선택하면, 원하는 지점을 지정 예매할 수 있다. 이후 매장에서 입장권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플레이멤버스 앱에 이용권 번호를 등록 후 플레이오더로 입장하면 된다. 국내 통신사 중 키즈카페 할인혜택에 예매기능까지 제공하는 곳은 KT 멤버십이 유일하다.

KT 고객경험혁신본부 이병무 본부장은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특색 있는 멤버십 혜택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