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해운대 라운지 전경. (사진=BODYFRIEND)
바디프랜드 해운대 라운지 전경. (사진=BODYFRIEND)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바디프랜드의 부산 해운대 라운지가 그랜드 오픈 2주년을 기념해 2월 1일부터 15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에 라운지에 방문하는 고객은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선착순으로 고급 무릎 담요(20명)를 받는다. 이번 행사기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면 무선 목어깨안마기, 헤링본 안마의자 러그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미 바디프랜드 제품을 쓰고 있는 고객일 경우, 여기에 더해 탄산수기까지 증정받게 된다. 다빈치, 팬텀 로보, 퀀텀, 파라오로보 등 500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의료기기 적외선 조사기를 추가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체험 예약 신청 후 방문한다면, 무료로 시원한 마사지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스타벅스 커피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

전 라운지에서 운영 중인 ‘설 특별 선납 프로모션’도 중복 적용된다. 이는 제품 렌탈고객이 일정금액을 선납할 경우 최대 200만원 가까이 할인받을 수 있는 역대급 혜택으로 기획됐다. 대상모델은 체성분분석 홈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로보틱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헬스케어로봇 퀀텀, 파라오로보, 팬텀로보까지 총 5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내달 15일까지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부산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