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부터 송종민 호반산업 부회장,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박철희 호반건설 총괄사장. (사진=호반그룹)
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부터 송종민 호반산업 부회장,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박철희 호반건설 총괄사장. (사진=호반그룹)

[천근영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호반그룹은 서울 서초구 까리따스 사랑의 식당을 찾아 떡국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경영진과 임직원이 모금한 성금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활동에는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송종민 호반산업 부회장, 이정호 호반호텔앤리조트 부회장, 박철희 호반건설 총괄사장 등 호반그룹 경영진과 임원 20여명이 참여했다.

호반그룹 경영진은 서초구 관내 어르신 130여 명을 초청해 아침부터 식재료를 준비하고 직접 조리한 떡국을 배식했다. 제육볶음, 과일, 음료 등도 대접했고 설거지와 내부 청소 등 뒷정리를 도왔다. 이날 성금 1,000만원도 함께 전달했다.

성금은 호반그룹 경영진과 임직원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함께 마련했다.

호반그룹 김선규 회장은 “설을 앞두고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나눔활동을 진행했다”며 “호반그룹은 우리 이웃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과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모색하고 있다”고 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