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가 ‘디프로젝트’와 콜라보레이션한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은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 제품 및 기프트박스 이미지. (사진=KT&G)
KT&G가 ‘디프로젝트’와 콜라보레이션한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은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 제품 및 기프트박스 이미지. (사진=KT&G)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T&G가 디자인 브랜드 디프로젝트와 협업한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을 1일 출시한다.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은 디프로젝트의 대표적 제품인 ‘디불 차량용 방향제’가 함께 담긴 기프트박스 형태로 구성되며, ‘포레스트 그린’, ‘블러썸 핑크’ 2종이 출시된다.

이번 제품은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에서 1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5일부터 전국 4700여 개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3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한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에 더해,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와 예열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로 사용 가능하다. 

‘일시정지’ 기능이 있어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 횟수제한 없이 디바이스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다.

임왕섭 NGP사업본부장은 “‘릴 하이브리드 3.0’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디프로젝트’와 협업해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적극적인 연구개발과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제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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