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구몬N 캠페인 이미지. (사진=교원그룹)
스마트구몬N 캠페인 이미지. (사진=교원그룹)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구몬학습이 스마트구몬N 신규 광고 캠페인을 금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광고 영상은 터치형 패드 학습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며 학부모가 흔들리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스마트구몬N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풀이학습을 중점에 두고 직접 쓰고 푸는 100% 주관식, 구몬 선생님의 초밀착 관리, 풀이다시 보기 통한 맞춤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을 담았다.

해당 광고는 지상파 TV 채널을 중심으로 유튜브 및 디지털 옥외광고 등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신규 광고 론칭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스마트구몬N 무료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구몬학습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페이 1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유초등 학부모에게 스마트구몬N의 차별점을 강조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자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패드학습의 실효성에 의문을 갖는 학부모가 많은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마트구몬N의 신뢰도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