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BSR 봉사단 8기 잠원 한강공원 환경정화 활동. (사진=bhc)
bhc그룹, BSR 봉사단 8기 잠원 한강공원 환경정화 활동. (사진=bhc)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이 올해 첫 봉사활동 소식을 알렸다.

bhc그룹은 BSR 봉사단 8기 1, 2조가 지난달 3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를 찾아 서울시 랜드마크이자 시민들의 대표적 여가공간으로 자리 잡은 한강지구 일대를 깨끗하고 쾌적하게 유지하기 위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일 밝혔다.

이날 BSR 봉사단 단원들은 쌀쌀한 날씨도 불구하고, 두 시간에 걸쳐 한강공원 일대를 돌며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환경을 정비했다. 각종 생활 쓰레기를 처리하며 보다 안락한 공원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봉사에 참여한 BSR 봉사단 1조 임보현 단원은 “환경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토대로 일상생활 속 작은 실천들을 이어나가고,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꾸준히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hc그룹 관계자는 “미래를 이끌어갈 청년들과 함께 소중한 사회적 가치를 나누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