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하남점에 ‘오레오 밸런타인데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DONGSUH FOODS)
동서식품이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하남점에 ‘오레오 밸런타인데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DONGSUH FOODS)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동서식품은 밸런타인 데이가 있는 2월을 맞아 오늘(2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에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를 차례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점은 1층 사우스 아트리움과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오늘(2일)부터 2월 15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은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2월 21일부터 3월 5일까지 각 2주간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러브, 오레오’를 주제로 ‘메이즈존’과 ‘플레이존’으로 구성됐다. ‘메이즈존’은 터치스크린 게임, 볼 풀장 등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7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레이존’은 나만의 밸런타인 오레오를 직접 꾸밀 수 있는 프로그램과 함께 오레오제품, 굿즈도 구입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현장 예약제로 운영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오레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서식품 이수아 마케팅 매니저는 “2월, 밸런타인 시즌을 맞이하여 흥미로운 체험과 각양각색의 포토 스팟이 가득한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