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가운데 왼쪽 두 번째), ㈜한진 조현민 사장(가운데 왼쪽)이 현장 종사자 및 관계자들과 설 특수기 ‘고객 서비스’ 만전을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ANJIN)
㈜한진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가운데 왼쪽 두 번째), ㈜한진 조현민 사장(가운데 왼쪽)이 현장 종사자 및 관계자들과 설 특수기 ‘고객 서비스’ 만전을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ANJIN)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한진의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과 조현민 사장이 지난 1월 31일 설 특수기 기간 현장 점검을 위해 한진택배의 시작점인 남서울(구로) 허브 터미널 현장에 직접 방문했다.

특히, ㈜한진은 지난 1월 12일 정식 개장한 대전 스마트 메가 허브 터미널에 힘입어 올해 설 특수기 물량이 한진택배 사상 최대의 명절 물량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두 사장은 “안전한 작업환경이 곧 고객서비스로 이어지는 만큼 평소와 같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작업에 임해달라”고 당부하며 각 터미널의 작업상황을 확인하고 모든 작업장을 면밀히 살폈다.

겨울철 추위로 인한 빙판길, 장시간 야외 활동, 이른 일몰 시간에 따른 야간 운행 등에도 택배기사들이 명절 상품을 고객에게 안전하게 전할 수 있도록 배송 시 안전도 강조하면서 종사자에게 격려품을 전달하며 현장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한진 관계자는 “설 특수기에 대비하여 어느때보다 현장의 안전보건 관리가 중요하다. 고객 서비스에 차질이 없도록 하고,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서도 안전보건 사항을 준수하는 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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