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DC아이파크몰) 
(사진=HDC아이파크몰) 

[천근영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전문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모아 ‘설프라이즈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행사는 설 선물 구매 트렌드에 따라 의류, 잡화, 뷰티, 리빙, 생활용품, F&B 카테고리에 걸쳐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용산점에서 진행 하며 최대 90% 할인 혜택 및 브랜드별 특가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대표 혜택으로 주얼리 전문 브랜드 스톤헨지에서 인기 주얼리 아이템을 최대 60%, 영캐주얼 브랜드 밀스튜디오에서 원피스, 패딩점퍼, 핸드메이드 코트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으며 ABC마트 Grand Stage 에서 올해 신상품 최대 10% 할인 혜택 및 용띠 고객 대상 5천원 추가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한다. 

입이 즐거운 설 명절을 위해 일본, 미국, 제주 등 지역 내 유명한 디저트를 용산에서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F&B 팝업스토어 10여 개도 동시에 선보인다.

최용화 영업본부장(상무)은 “구매금액에 따른 상품권 증정과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 대상 특별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해 쇼핑의 혜택을 더했다”며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기고 맛있는 디저트도 먹으면서 행복한 설 연휴를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