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설맞이 설프라이즈 행사 실시. (사진=삼성스토어)
삼성스토어 설맞이 설프라이즈 행사 실시. (사진=삼성스토어)

[천근영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삼성스토어가 설 연휴를 앞두고 '설프라이즈' 행사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With Galaxy & With AI' 패키지는 갤럭시 S24 시리즈 자급제와 삼성 가전을 동시 구매 시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갤럭시 S24 시리즈와 75형(195cm) 이상 삼성 OLED TV를 동시 구매 시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AI 기능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실시간 통역' 기능을 활용해 새해 덕담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2일까지 삼성스토어에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2월 1일부터 2월 12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스토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 발송되는 쿠폰을 다운받고 60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2024년에 혼수 입주 이사 출산 등 새 출발을 앞둔 고객을 위해 최대 8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맞이 설프라이즈 행사는 삼성전자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즉시 가입할 수 있다. 구매금액 기준 등 행사 상세 내용은 삼성스토어 닷컴 홈페이지 또는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