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SSG닷컴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는 14일까지 선물용 이색 상품을 제안한다.

SSG닷컴은 초콜릿 브랜드 대표상품 2만 5천원 이상 구매시 5천원을 할인해주는 ‘다다익선 대잔치’와 최대 50% 할인과 1+1 혜택이 제공되는 ‘MD추천 할인상품전’을 연다. 대표 브랜드로 페레로로쉐, 피코크 초콜릿, 로아커, 몰티져스, 비카인드 등이 있다.

쓱닷컴 바이어가 밸런타인데이 선물용으로 단독기획한 이색상품도 있다. 차별화 품종인 금실딸기와 설향딸기를 혼합해 1kg 단팩으로 구성한 ‘밸런타인 어메이징 딸기 세트’는 젊은층 고객을 겨냥해 ‘LOVE STRAWBERRIES’ 문구가 각인된 핑크색의 산뜻한 특별 패키지 디자인으로 상품성을 높였다. 행사기간 5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글로벌 브랜드들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에디션도 눈여겨볼 만하다. 레고의 ‘보태니컬 컬렉션’은 장미 꽃다발, 해바라기, 연꽃 등을 레고블록으로 조립한 이색상품이며, 크록스가 밸런타인데이 한정판으로 출시한 ‘클로그 샌들’은 샌들 상부에 ‘TRUE LOVE’, ‘XOXO’와 같은 레터링 액세서리가 부착돼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이 인기"라며 "고객의 생활양식을 반영한 선물용 상품을 확대해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