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2030 소비자들에게 가장 주목받는 제품만 선별하여 판매하는 CJ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하여 이를 기념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Maeil Dairies)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2030 소비자들에게 가장 주목받는 제품만 선별하여 판매하는 CJ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하여 이를 기념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Maeil Dairies)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국내 뷰티&헬스 스토어인 CJ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두 브랜드가 입점한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은 식품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올리브영이 고객들에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기제품들만 선별해 매대에 선보이는 큐레이션 판매존이다.

매일유업과 올리브영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2월 29일까지 한달간 오프라인 매장 팝업행사와 온라인 구매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팝업행사는 올리브영의 주요 매장인 ‘강남타운점’에서 진행되며,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존을 만나볼 수 있다.

위의 브랜드 존은 고품질 핀란드산 귀리의 영양을 가득 담은 어메이징 오트의 건강한 이미지와 운동과 식단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식단 파트너인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한 공간이다. 2월 매주 3일간(금/토/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100% 당첨 룰렛행사도 진행하여 다양한 경품들을 증정한다.

더불어 올리브영의 전국 20개 매장(강남타운점, 명동타운점, 홍대타운점, 분당타운점 외)에서 구매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아몬드브리즈’와 ‘어메이징 오트’가 CJ올리브영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 경험과 건강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