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ODYFRIEND)
(사진=BODYFRIEND)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바디프랜드가 다가오는 설 명절 ‘헬스케어로봇’ 제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정상적으로 영업을 진행한다.

설 연휴 초입인 9일은 168개 라운지 중 전국 116개 직영 라운지가 정상 영업하며, 설 당일 10일에도 서울 서초, 경기 수원, 인천 송도, 대구 수성 등 전 지역 대표 라운지 55곳이 오픈해 체험객을 맞는다. 설 다음날과 대체휴일인 11, 12일에는 정기휴무인 곳을 제외한 대부분 라운지가 문을 연다.

설을 맞아 전국 직영 라운지 및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채널에서는 풍성한 혜택의 ‘설 특별 프로모션’과 2억 4천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행사도 주목할 만하다.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인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적용 제품 3종인 ‘퀀텀’, ‘파라오로보’, ‘팬텀 로보’ 등 총 5종을 신규 렌탈 고객 대상 선납금 납입 시 최대 198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가능한 내용으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설 연휴에도 전국 주요 라운지 오픈을 통해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과 경품 추천행사를 준비하였으니, 설 명절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함께 좋은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방문하여 의미있는 힐링의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