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칵테일 쉐이커 기획세트 이미지. (사진=HITEJINRO)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칵테일 쉐이커 기획세트 이미지. (사진=HITEJINRO)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하이트진로음료가 믹솔로지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믹서류 진로토닉워터와 칵테일 쉐이커를 함께 구성한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기획세트는 칵테일, 에이드 등 각종 음료 베이스로 활용도가 높은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15병(300mL 페트)과 진로토닉워터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칵테일 쉐이커(350mL)로 구성됐다.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진로토닉 고유의 맛에 국산 개복숭아를 더해 새콤달콤함과 깔끔한 단맛이 특징이다. 은은한 복숭아 풍미와 함께 적당한 탄산감을 갖춰 소주, 위스키, 보드카, 진 등 다양한 주종과 조화를 이루고 과일 에이드로도 즐기기 좋다.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칵테일 쉐이커 기획세트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매장에서 10,000개 세트 한정으로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1976년 출시 이래 48년간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이끌고 있는 대표 믹서 브랜드로서 MZ세대의 믹솔로지 문화에 발맞춰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