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AKAOGAMES)
(사진=KAKAOGAMES)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카카오게임즈는 13일,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이 종합 서브컬처 행사 ‘제3회 일러스타 페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3회 일러스타 페스’는 ‘모두 함께 만들어가는 서브컬처 이벤트’라는 모토 하에 기획된 행사로, 오는 2월 17일과 18일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에는 ‘에버소울’ 부스를 비롯해 ‘버츄얼 스트리머 특별존’, ‘1차 창작 특별존’ 등이 운영된다.

‘에버소울’은 게임 내 선상 파티 테마의 ‘이벤트 존’, 아이돌 MV ‘러브노트’ 테마의 ‘포토존’, ”내가 구원자다” 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굿즈로 부스를 꾸려 이용자를 맞이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존’에서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게임 일러스트가 그려진 ‘아크릴 스탠드’와 ‘장패드’, ‘아크릴 키링’ 등을 제공하며, ‘포토존’에서는 인증샷 촬영 시 아이돌 MV ‘러브노트’ 테마의 클리어 파일을 지급한다.

김철희 PD는 “그간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많은 바람들이 있으셨던 만큼 ‘일러스타 페스’에서 구원자분들을 맞이할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다“며 “’에버소울’ 부스에 오셔서 다양한 행사를 즐기며 좋은 시간 만들고 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