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otte Shopping Co.,Ltd.)
(사진=Lotte Shopping Co.,Ltd.)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백화점이 밸런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맞아 다음달 14일까지 ‘하트 투 하트’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인천점, 평촌점, 동탄점, 부산본점 등 5개 점포에서 진행되며, 브랜드 ‘피으(FILLE)’와 함께 한다. 피으는 하트 모양의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행사로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매장 ‘시시호시’ 매장을 피으의 로고로 꾸밀 수 있도록 했다. 또 시시호시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피으 협업상품도 선보인다. 6종의 시시호시 단독상품과 50여종의 밸런타인데이 상품이 준비됐다.

스위트 디저트 브랜드만을 모은 선물관도 조성했다. 대표적으로 ‘디 바르베로', ‘씨즈 캔디’, ‘아마레티 버지니아’ 등을 운영한다.

이주현 콘텐츠부문장은 “이번 팝업행사의 방문이 선물을 준비하는 순간부터 전달하는 순간까지 사랑하는 마음을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