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백화점)
(사진=현대백화점)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현대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자사 웨딩 멤버십 '클럽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더현대 웨딩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클럽웨딩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 중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은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가전·명품·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2.5% 사은 혜택을 제공하며 이와 함께 점포별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웨딩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주말 현대백화점카드로 삼성·LG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9.5% H포인트를 증정하며 추가로 3% 금액 할인도 적용가능하다.

롯데카드·NH농협카드·KB국민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2.5% H포인트 증정한다. 이와 함께 행사에 참여하는 명품·워치·주얼리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를 기본 적립 금액의 2.5배 적립해준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커플 스냅사진 촬영행사다. 클럽웨딩에 가입한 예비부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당첨된 커플에게 더현대서울 내부 스냅사진 촬영을 지원한다. 또한 클럽웨딩 가입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리 숙소 숙박권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웨딩시즌을 맞이해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고객 수요에 맞는 웨딩 프로모션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