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 "메디큐브"관련 퀴즈를 제시했다.

수요일인 2월 14일 오전 10시 30분경 제시된 '메디큐브'관련 문제는 "메디큐브 777,777 리뷰 돌파 기념 13만 후기를 달성한 제로모공패드 50% 할인 중이다. 제로모공패드는 모공 타이트닝 효과가 뛰어나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패드인데, 이번에 메디큐브에서 가장 많은 누적 후기량 및 극찬을 받아 ㅇㅇㅇ 리뷰상 수상했다. ㅇㅇㅇ에 들어가는 단어는 무엇일까?(초성힌트: ㅂㅅㅌ)"다. 

​정답은 '베스트'다.

​다른 문제는 "메디큐브 777,777 리뷰 돌파 기념 유재석이 직접 사용하는 1등모공패드를 누구나 50%할인 중이다. 13만 후기 중 "제로모공패드쓰고 ㅇㅇ이랑 블랙헤드 고민이 싹-사라졌어요!" 리뷰가 이벤트에 공개되었는데 여기서 ㅇㅇ은 무엇일까? (초성힌트: ㅁㄱ)"다.

​정답은 '모공'이다.

다른 문제는 "유재석은 물론 1등 모공패드로 사랑받는 제로모공패드가 메디큐브 브랜드 내 최다 고객후기 00만개를 보유했다. 현재 누구나 50% 할인구매가능한 모공 타이트닝 효과와 각질제거 효과가 뛰어난 제로모공패드의 공식몰 리뷰수는 몇 만개일까요? (힌트: 12<OO<14)"다. 

​정답은 '13'이다.

다른 문제는 "메디큐브는 777,777 리뷰 돌파 기념 신규가입 혜택으로 인기제품 1종을 ㅇㅇㅇ원에 구매할 수 있는 최대 9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순하게 모공 케어할 수 있는 제로모공패드 마일드 역시 신규회원 대상 ㅇㅇㅇ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ㅇㅇㅇ에 들어가는 단어는 무엇일까? (초성힌트: 776<ㅇㅇㅇ<778)"다.

​정답은 '777'이다.

다른 문제는 "메디큐브 777,777 리뷰 돌파 기념 7개 라인 베스트 제품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13만 리뷰를 돌파하며 최다 리뷰상을 수상한 ㅇㅇㅇㅇㅇㅇ 50%할인은 물론 모공 2종세트 57%할인, 인기 마스크팩 70%할인까지 진행하는데, 이 중 13만 리뷰를 돌파한 ㅇㅇㅇㅇㅇㅇ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ㅈㄹㅁㄱㅍㄷ)"다.

정답은 '제로모공패드'이다.

다음 새로운 퀴즈는 낮 12시경 제시될 예정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다만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해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엔 당첨금 지급을 거부하거나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퀴즈 별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이미지 출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