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교그룹)
(사진=대교그룹)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대교는 눈높이러닝센터의 중등전문학습관 ‘대교 하이캠퍼스’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론칭으로 대교는 전국 1300여곳에 이르는 대교 써밋 클래스, 눈높이러닝센터, 눈높이예스클래스와 함께 학습자가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오프라인 학습 환경에서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학습권을 넓혔다.

‘대교 하이캠퍼스’는 기존 눈높이의 자기주도학습 공간인 눈높이러닝센터를 중등 전문 학습관으로 확대 적용한 오프라인 학습 공간으로, 초등 학습 공간과 분리된 중등 전용 공간을 마련하여 집중력 있는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대교의 중등 전문 자격 평가를 합격한 전문교사가 직접 수업 후 관리까지 진행하고 대교의 디지털 학습제품인 ‘대교 써밋’부터 수능독해트레이닝 중등제품 라인업 등 특화된 프리미엄 학습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교는 현재 서울 은평구 ‘대교 하이캠퍼스 진관학원’과 충남 천안시 ‘대교 하이캠퍼스 두정학원’을 각각 1, 2호점으로 오픈했으며, 올해 전국에 대교 하이캠퍼스 100호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대교 관계자는 “대교 하이캠퍼스에서는 중등 프리미엄서비스를 확대적용해 대교 하이캠퍼스에서만 학습 가능한 전용학습 콘텐츠와 커리큘럼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