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켙 소라 2월14일 영상 어메이징 오트 소개 장면. (사진=매일홀딩스) 
슈퍼마켙 소라 2월14일 영상 어메이징 오트 소개 장면. (사진=매일홀딩스)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가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한 영상과 함께 특별 굿즈를 넣은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공개했다.

매일유업은 이번 협업을 통해 영상 PPL 제작지원 및 한정 판매 패키지를 선보였다. 영상은 지난 14일 수요일에 공개되었으며, 슈퍼마켙 소라에서 선보인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로 구성한 ‘어메이징 오트 X 슈퍼마켙 소라 에디션 패키지’도 함께 소개했다.

패키지 구성은 부드럽고 바디감이 있는 맛과 대용량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950mL X 2개)와 영양간식으로 좋은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30g X 10개),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제작한 굿즈 유리컵(1개)이 함께 들어가 있다. 

구매는 매일유업 온라인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직영 네이버스토어에서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 대비 최대 53%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영상에서 이소라가 추천한 레시피는 ‘어메이징 오트 위스키’ 및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 엔다이브 샐러드’다. 촬영 현장에서 이소라와 초대 게스트는 ‘어메이징 오트 위스키’의 향과 부드러운 맛에 반해 거듭해 다시 만들어 마시기도 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평소 오트를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되었거나 비건 식품이 생소했던 분들이라면 이번 슈퍼마켙 소라에서 공개한 영상 속 추천 레시피들을 참고해서 어메이징 오트를 부담 없이 다양하게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