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2월 16일 오후 3시 35분에 TV홈쇼핑에서 광양 매화 축제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사진=GS리테일)
GS샵이 2월 16일 오후 3시 35분에 TV홈쇼핑에서 광양 매화 축제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사진=GS리테일)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GS샵이 봄을 알리는 꽃 ‘매화’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GS샵은 2/16 오후 3시 35분 TV 홈쇼핑에서 ‘광양 매화 축제 1박 2일’ 여행상품을 방송한다. 올해는 3월 8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매화꽃 흩날리는 팜파티, 매화 하이볼 체험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날 방송하는 상품에는 매화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청매실농원’, 국내 최대 규모의 동백꽃 군락지인 ‘옥룡사지 동백나무숲’ 등 봄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관광지가 포함된다. ‘전남도립미술관’과 ‘광양 예술창고’에서 청년작가 7인의 실험적인 작품들과 이경모 사진작가의 작품도 즐길 수 있다.

숙소는 광양시 유명 호텔인 ‘락희 호텔’로 광양시와 여수시를 잇는 국내 최대 규모 현수교인 ‘이순신 대교’ 앞에 위치해 있다. 식사는 광양시 대표 먹거리인 ‘광양불고기’와 ‘영양솥밥정식’ 등을 제공한다.

딱 16일만 운영하는 ‘광양 매화 축제’ 상품은 3월 8일부터 23일 사이에 출발일을 정하면 되고, 서울 기준 신도림역, 광화문역, 종합운동장역 등에서 출발한다.

정지윤 여행상품 MD는 “부모님을 모시고, 자녀를 데리고 가장 먼저 봄을 맞이하고 싶은 가족이라면 방송을 꼭 챙겨 보시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