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잡코리아)
(사진=잡코리아)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잡코리아는 채용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를 인수하고 기업 고객 대상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나인하이어는 채용의 전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원스톱 HR솔루션’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채용 과정에서의 반복 업무를 채용 프로세스에 맞게 자동화하여 단축할 수 있는 ‘업무 플로우 자동화’ 기능을 제공하며, 핵심 인재 채용을 위한 ‘다이렉트 인재 소싱 솔루션’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잡코리아는 나인하이어 인수를 통해 ‘HR테크 기반 종합 커리어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가속화한다. 다년간의 업력과 지속적인 기술혁신으로 국내 채용시장을 선도하는 잡코리아와 젊고 혁신적인 나인하이어와의 시너지를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강화해갈 예정이다.

구인기업은 나인하이어가 제공하는 ATS 솔루션을 통해 반복되는 업무 과정을 단축하고 업무 효율을 높임에 따라 채용 속도를 높이고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이력서 심사과정 또한 잡코리아의 매칭 원천기술을 더해 적합한 지원자를 더욱 손쉽게 선별해낼 예정이다. 

잡코리아 윤현준 대표는 “나인하이어와 긴밀하게 협업해 채용부터 온보딩까지 HR 업무 전반에 걸친 다양한 기능들을 확장하고, 기존 HR 솔루션들과는 차별화되는 종합 HR 솔루션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