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OUPANG)
(사진=COUPANG)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쿠팡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오는 2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여행산업을 활성화하는 취지다.

이번 행사에서는 1만3000여개에 이르는 국내 숙박상품을 만날 수 있다. 대표 숙박상품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신라호텔, 제주 신화월드 등을 ‘누구나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과 함께 선보인다. 단, 쿠폰은 5만원 이상 숙박상품에 적용된다.

쿠팡 와우회원을 위한 전용 상품도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해운대 엘시티 레지던스, 라마다 속초 호텔, 한화리조트, 쏠비치리조트 등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방송 행사를 열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단, 3일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방송 시간동안 숙박상품 구매 시 신화월드 및 펜션 숙박권, 블루캐니언 종일권 2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잔 등 다양한 혜택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평창 휘닉스파크, 강릉 당신의안목펜션, 여수 스타스케이프풀빌라 등의 숙박상품 등에 라이브방송 제작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쿠팡트래블에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숙박상품과 함께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시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