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2종 제품 이미지. (사진=ORION)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2종 제품 이미지. (사진=ORION)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오리온은 1974년 ‘초코파이情’ 출시 이후 처음으로 케이크 속 마시멜로 대신 크림을 품은 ‘초코파이 하우스’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촉촉한 케이크 사이에 사르르 녹는 우유 크림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크림 속에 잼을 넣어 만든 마블링 크림이 진하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초코 앤 크림’, ‘딸기 앤 크림’ 두 가지로 선보인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지난 2016년 처음으로 자매품인 ‘바나나’를 선보인 데 이어 ‘딸기’, ‘수박’ 등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색다른 맛과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외 시장에서도 현지 식문화를 반영한 오리지널 포함, 총 25종의 초코파이를 판매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50년간 유지해온 마시멜로 초코파이에 처음 크림을 넣어 맛과 식감을 파격적으로 변신한 만큼 2030세대의 새로운 디저트 간식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