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메시지 카드 토퍼. (사진=DAISO)
아성다이소 메시지 카드 토퍼. (사진=DAISO)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아성다이소가 ‘홈 파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파티 인테리어용품으로는 커튼, 가랜드, 풍선 등을 준비해 평범한 공간을 화려한 파티장으로 꾸밀 수 있게 했다. ‘홀로그램 파티커튼’은 고급스럽게 반짝이며 빛나는 은빛 홀로그램은 멋진 반사판이 되어 사진이 예쁘게 나오도록 도와준다. 크기는 높이 2m 가로 1m로 양면테이프를 벽면에 붙이기만 하면 손쉽게 설치가 끝난다.

‘태슬 파티 가랜드’는 여러개를 연결하거나 겹쳐서 벽이나 테이블 등 원하는 위치에 연출하면 더욱 화려한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컬러는 골드와 핑크 2종류다. 아기자기하고 분위기를 살려주는 ‘하트 콘페티 풍선’은 천장에 매단 후 터트리면 꽃가루처럼 연출할 수 있다. 

축하용품으로는 토퍼, 캔들, 폭죽 등을 준비했다. 글씨를 쓸 수 있는 종이 토퍼에 메시지를 적어 토퍼를 만들 수 있는 ‘메시지 카드 토퍼’는 5가지 색상으로 출시하여 케이크나 선물 등과 같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트위스트 캔들(16개입)’은 일자형으로 쭉 뻗은 일반 캔들과 달리 구부러진 모양이 특징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규모로 파티를 즐기며 사진을 남기는 파티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관련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다이소 홈 파티용품과 함께 웃음이 가득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