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KB증권)
(제공=KB증권)

[정용태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증권(사장 이홍구, 김성현)은 비대면/은행연계 개인고객 대상으로 국내 및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깨비의 플러팅’을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타사대체입고란 보유 중인 주식을 기존의 평균 매입가격 그대로 타 증권사로 옮기는 것을 말한다. KB증권은 국내외 주식을 포함하여 고객들이 KB증권 하나의 플랫폼에서 폭넓은 투자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깨비의 플러팅’ 이벤트는 국내주식의 경우 대체순입고 및 매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0만원의 리워드와 국내주식 쿠폰을 지급하며 해외주식은 대체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리워드와 최대 입고 구간 및 거래금액을 달성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가 혜택도 지급한다.

먼저,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내주식 ▲1000만원 이상 타사대체순입고 ▲이벤트 신청 계좌에서 1000만원 이상 국내주식 누적 거래 체결 ▲2024년 6월 30일까지 순입고 금액 이상의 자산 유지가 필수이며 국내주식 순입고 1000만원 당 리워드 5000원을 지급(최고 150만원 한도)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주식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1억원 이상 거래 시 5천원, 10억원 이상 거래 시 3만원, 30억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의 국내주식쿠폰을 지급한다. 추가로, 최근 거래가 없던 고객이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국내주식쿠폰 5000원을 지급한다. 

국내 및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는 별도로 운영되므로 각각의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동시 참여가 가능하다. 동시에 참여한 경우, 각 이벤트의 수령 한도를 합산하여 1인당 최대 350만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주식의 경우 이벤트 최대 구간인 10억원 이상 순입고 및 1억원 이상 거래를 동시에 달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총 상금 1000만원을 1/N로 나누어 추가 지급한다. 이 때 1인당 최대금액 한도는 300만원이다. 

김영일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KB증권의 원스톱 금융서비스 이용 활성화를 위해 신규고객 및 거래가 미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편의성 및 자산 관리 효율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고도화 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