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 
(사진=NHN)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엔에이치엔은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의 1차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다키스트 데이즈’는 좀비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 황폐해진 세상을 배경으로 한 오픈월드 슈팅 RPG다. 다양한 총기와 근접 무기, 장애물을 넘어다니는 파쿠르 액션 등을 지원하는 오픈월드 게임이다.  

2024년 3분기 정식 출시를 목표로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제작 중이며, 모바일 및 PC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다. 

1차 CBT는 3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자 모집은 오늘부터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다키스트 데이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총 3000명의 한정 인원을 모집 중이다. 1차 CBT에서는 모바일 버전만 제공한다. 

이번 테스트는 서버 안정성 및 클라이언트 최적화 검증이 주요목적이다. 신규이용자 진입구간 중심의 초반 싱글 콘텐츠와 4인 협동이 가능한 멀티 콘텐츠 1종을 공개한다. 

김상호 게임사업본부장은 “1차 CBT를 기점으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들을 연이어 발표할 예정으로, 그간 베일에 쌓여 있던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조만간 충분히 해소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