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이미지. (사진=교원그룹)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이미지. (사진=교원그룹)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교원 웰스(Wells)가 28일부터 3월 3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교원 웰스는 ‘자연을 닮은 프리미엄 인테리어 가전’을 콘셉트로 전시 부스를 마련해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에 대한 홍보와 마케팅에 주력한다. 자연을 연상시키는 요소들로 전시 부스를 조성해 마치 숲속에 온 듯한 느낌으로 관람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가치를 높인 모델이다. 프리미엄 모델답게 '에어로스톰팬’과 한옥의 처마에서 모티브를 얻은 토출구를 적용해 소음은 4dB 낮추면서 바닥면 흡입 속도는 3배 향상해 조용하면서 성능이 강력하다.

교원 웰스는 전시기간 자사 부스 방문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를 진행한다. 현장구매 상담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를 계약하면 백화점상품권(5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집을 진정한 쉼과 힐링의 공간을 가꿔주는 교원 웰스의 차세대 모델을 직접 만나보고 풍성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