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2024년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급 캐릭터, 웹툰 IP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GS리테일)
GS25가 2024년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급 캐릭터, 웹툰 IP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GS리테일)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GS25는 올해 화이트데이를 맞아 총 100여종의 차별화 세트 상품을 선보였다.

올해 화이트데이 핵심 차별화 상품으로는 모남희 컬렉션을 필두로 네이버웹툰 인기 작품과 협업한 냐한남자 굿즈 세트, 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 등이 준비됐다.

모남희 컬렉션은 GS25가 블핑이 키링을 중심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모남희와 협업해 선보인 차별화 세트 상품이다. 모남희얼굴인형키링 컬렉션, 모남희리유저블파우치 컬렉션 등 총 2종으로 기획됐다.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인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상품도 나왔다. 냐한남자미니파우치세트, 냐한남자포토카드세트, 마루는강쥐여권케이스세트, 마루는강쥐핸들톡세트 등 총 7종의 상품이 기획됐다. 

인기 초콜릿 등과 함께 냐한남자 캐릭터로 디자인된 각각의 굿즈로 구성돼 있어 특히 두터운 웹툰 팬들을 중심으로 한 소비가 활발할 것으로 GS25는 기대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