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홈커밍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BODYFRIEND)
바디프랜드가 ‘홈커밍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BODYFRIEND)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바디프랜드가 기존 자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홈커밍 행사’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라운지를 방문하면 홈커밍 이벤트 특별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방문한 모든 분들께 커피 쿠폰이 증정되며,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들에겐 고급 무릎 담요도 선물로 제공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마사지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특급 노하우를 전수한다. 리모콘의 수동 설정으로 내 몸에 딱 맞는 정확한 작동법을 배우고 싶은 고객, 구매 전 체험보다 마사지감이 떨어지는 것 같은 고객 등 바디프랜드 라운지 직원들과 함께 애로사항을 나누고 다양한 궁금증에 대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라운지에 방문한 고객 혹은 고객의 소개로 온 지인이 구매 시엔 바디프랜드 고객 및 지인 고객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홈커밍 특별 혜택’ 또한 제공된다. 59개월 기준 바디프랜드 고객이 재구매하는 경우에는 렌탈료 2회분이 면제되며, 바디프랜드 고객이 지인 소개 시 고객과 지인 각각 렌탈료 1회분이 면제되는 내용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방문하셔서 제품 사용 노하우 전수와 더불어, 다양한 헬스케어로봇을 경험하시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