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올리브영 '올영세일' 대표 이미지. (사진=CJ올리브영)
2024년 3월 올리브영 '올영세일' 대표 이미지. (사진=CJ올리브영)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CJ올리브영은 3월 올영세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선착순 특가’ 상품이 1분(온라인몰 기준) 이내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4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올영세일의 인기가 뜨겁기는 마찬가지다. 이날 오전 서울 용산구의 한 올리브영 매장 앞에는 개점 시간 전부터 10여명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오픈런’이 벌어지기도 했다. 해당 매장의 선착순 특가 상품은 20분 만에 품절됐다.

‘올영세일’은 1년에 4번 계절의 시작에 맞춰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규모 쇼핑 축제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3월 올영세일에는 봄 환절기와 새학기를 맞아 선별한 다양한 약 800개 브랜드, 상품 1만여개가 참여했다.

올영세일 첫날인 1일 ‘비플레인’의 ‘녹두 밀크 필링젤’, 4일차에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수분 앰플 나노 플러스’가 각각 100원에 한정 수량 판매됐다. 마지막 날인 7일에는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가 선착순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세일’은 올리브영의 노하우와 1300만명 이상인 올리브 멤버스 회원의 누적된 구매데이터를 바탕으로 진행된다”면서 “소비자에는 더 많은 뷰티인사이트와 특가상품을, 입점브랜드에는 마케팅과 성장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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