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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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채널별로 다원화되어 있던 각종 편의기능을 브랜드 앱 한곳에서 모두 이용가능한 통합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앱 공식 개편은 UI/UX 향상, 통합 앱 서비스 고도화 등에 초점을 맞췄다. 신규 아웃백 앱은 가까운 매장 혹은 즐겨 찾는 매장 내 배달 및 포장 주문은 물론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 매장 원격 줄서기(웨이팅), 진행 중인 프로모션/행사 공지사항 등을 모두 지원한다.

아웃백은 자사 앱 리뉴얼을 기념해 멤버십을 대상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아웃백 In My Bag’ 행사를 진행한다. ‘부메랑’ 멤버십 회원은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스테이크 2만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기한은 4월 30일까지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통합 앱 리뉴얼은 사용 편의성 개선 및 혜택 강화 등을 토대로 아웃백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며 “향후에는 더욱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추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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