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OTTE WELLFOOD CO.,LTD.)
(사진=LOTTE WELLFOOD CO.,LTD.)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웰푸드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캔디류 신제품 2종 ‘제로 레몬민트 캔디’, ‘제로 페퍼민트 캔디’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제로 캔디 2종은 디저트를 선택할 때도 당류에 대한 부담이 낮은 제품을 선호하는 2030 세대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식사 후, 양치질 후, 취침 전에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자일리톨 캔디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점에 주목해 출시하게 됐다.

‘제로 레몬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함량 99%로, 레몬과 민트의 산뜻한 조화가 자극적이지 않은 상큼함과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제로 페퍼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98%를 함유해 입 안에 자연스러운 청량감과 과하지 않은 쿨링감을 선사한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롯데웰푸드 스위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온라인 채널 전용 ‘제로 캔디 2종 선물세트’를 판매 중에 있다. 눈길을 끄는 알록달록한 패키지 안에 제로 레몬민트 캔디 2개입과 제로 페퍼민트 캔디 2개입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단맛을 위해 천연 감미료 자일리톨을 사용해 개발한 제로 캔디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소비자가 원하는 무설탕 디저트 카테고리를 계속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