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사진=BODYFRIEND)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사진=BODYFRIEND)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의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가 침대프레임 렌탈/구매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헬스모션’ 프레임을 매트리스와 결합하여 렌탈/구매 시 매트리스 가격을 50% 할인 제공하거나 매트리스를 1대 더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헬스모션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결합하여 렌탈/구매 시에만 한정 적용되며 두 가지 프로모션 중 한 가지만 선택 가능하다.

결합 시 매트리스를 5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의 경우, 모든 사이즈(SS/Q/K)의 매트리스가 동일하게 적용된다. 렌탈 시에는 60개월 기준 월 렌탈료가 SS 사이즈, K/Q 사이즈 각각 일정 부분 감액되어 정상 렌탈 총액 대비 25% 할인되며, 구매 시에는 각 사이즈별 정상가 대비 24%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매트리스를 1개 더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 역시 모든 사이즈가 동일한 혜택으로 진행되며 본 계약 제품과 동일 사이즈 또는 아래 사이즈로만 선택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국 직영 라운지 및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등 모든 채널에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까운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들러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클라우드를 체험해보는 기회를 잡으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