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초이스 파일럿 방송 _베디베로 선글라스 론칭.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초이스 파일럿 방송 _베디베로 선글라스 론칭. (사진=NS홈쇼핑)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NS홈쇼핑은 오는 9일 밤 11시55분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초이스’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의 ‘더초이스’는 명쾌하고 스마트한 쇼핑을 위한 ‘선택’을 돕는 ‘쇼핑 헬퍼’를 자처하는 프로그램으로, 손유진 쇼핑호스트와 정소연 쇼핑호스트가 진행자이자 스타일리스트로 나서 다양한 패션정보를 전달하며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9일 밤 첫방송에서는 론칭방송 기념으로 ‘베디베로’선글라스를 방송한다. ‘베디베로’ 는 배우 ‘신민아’가 모델인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브랜드다. 금번 선보이는 베디베로 컬렉션은 광대까지 덮는 오버사이즈 렌즈, 여행부터 간단한 외출까지 모든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방송 중에는 백화점, 면세점 판매 동일상품인 베디베로의 선글라스를 만날 수 있다. 자외선 차단(99.9%) 렌즈로 편안하며 경량이라 가볍고 한국인 얼굴에 맞는 코리안 핏을 구현해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다. 

TV트렌드컨텐츠 팀 이충현 팀장은 “최신 패션 상품과 다양한 스타일링 정보까지 알차게 얻을 수 있는 패션 뷰티 프로그램 ‘더초이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