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프리미엄 창호 소개하는 신규 TV 광고 이미지. (사진=KUMHO PETROCHEMICAL)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프리미엄 창호 소개하는 신규 TV 광고 이미지. (사진=KUMHO PETROCHEMICAL)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배우 신민아와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새로 공개된 휴그린 TV 광고는 5년 연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민아와 함께 ‘창, 그 너머의 창. 작품’이라는 슬로건을 담아 창호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작품이 되는 휴그린 창호 제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신규 TV 광고는 모델 신민아의 나레이션으로 휴그린의 다양한 프리미엄 창호 제품 특징을 직접 설명하고 소개한다.

먼저,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는 창호를 넘어 청정을 돕는 제품으로, 인공지능 스마트센서가 실내공기를 자동분석, 창문이 닫혀있어도 환기를 도와준다. 창문의 안전한 사용을 돕는 손잡이인 '소프트 클로징'이 소개된 이후 끝으로 오브제로서의 ‘유리난간창’이 소개되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허권욱 건자재사업부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를 위한 섬세한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접목돼 보다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는 휴그린의 창호제품을 설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