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3월 11일부터 3월 24일까지 실력등급 학, 까치, 참새 회원을 대상으로 ‘우리끼리 운동회’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GOLFZON)
골프존이 3월 11일부터 3월 24일까지 실력등급 학, 까치, 참새 회원을 대상으로 ‘우리끼리 운동회’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GOLFZON)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골프존은 봄을 맞아 3월 11일부터 24일까지 ‘우리끼리 운동회’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학, 까치, 참새 등급 회원이라면 투비전, 투비전NX 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스트로크 모드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풍성한 경품혜택은 물론 독수리, 매 등급을 목표로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첫 번째는 라운드 지원금을 받아갈 수 있는 행사로 3월 11일, 18일 오전 10시 골프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주차별 선착순 3,000명에게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모바일이용권을 제공하며 선착순 1인 1매 한정이지만 1, 2차 중복 수령은 가능하다.

두 번째는 파(PAR) 이어달리기 행사로,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에서 신원CC-솔로몬/에벤에셀, 세종에머슨 CC-LAKES/VALLEY, 골프존카운티 오라-EAST/WEST 등 10개의 행사코스 라운드를 진행하고 실력등급별 연속파 달성시 랜덤 경품을 증정한다. 

세 번째는 총상금 500만원의 출석 라운드행사로, 주차별로 2일 행사에 출석해 18홀을 완료하면 1, 2주차 각각 250만원의 상금을 당첨자수로 나눠 지급한다. 1일 출석은 이벤트코스 1라운드 18홀 완료를 기준으로 하며 상금은 환급형 마일리지로 지급되고 1, 2주차 중복시상이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