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TLAND)
(사진=ETLAND)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전자랜드가 3월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가 현명하게 혼수 가전을 준비하는 방법 세 가지를 소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전자랜드에선 주요 가전 제조사의 다양한 품목을 혼합해 선택해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전자랜드는 3월부터 브랜드 혼합 패키지인 ‘전국민 1등 패키지’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가전 선택 폭을 넓히는 동시에 최대 458만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가성비 실속 패키지’도 추천한다. 전자랜드에서 TV와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밥솥 등 필수가전 5가지 특가모델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300만원대에 모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했다. 신혼집에 빌트인 가전이 있어 단일 가전제품만 필요하다면, 단순 변심으로 반품됐으나 포장을 뜯지 않은 ‘리퍼비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특가로 살 수 있다.

신혼 때 사는 가전제품은 10년 이상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 방문하면 150여개의 국내외 브랜드가전을 전문상담사의 설명과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는 신혼부부의 최신 니즈를 반영한 여러 할인 상품을 개발해 조금이라도 더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전자랜드 전국 매장에 방문해 합리적 가격에 혼수가전을 구매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