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가 봄맞이 정기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hy)
hy가 봄맞이 정기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hy)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hy가 '정기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hy는 프로모션을 맞아 주력제품인 발효유, 우유 외에도 여러 구독형 제품을 준비했다. 2개입 키친타월, 4롤 화장지와 같은 소형 생활용품을 비롯해 반려견 전용 우유 등 다양하다.

식사대용식 라인업도 확장했다. 일본식 샌드위치 '산도' 2종과 컵샐러드 2종, 낫또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베스트셀러인 '잇츠온 샐러드'를 비롯해 죽, 컵스프, 손질과일까지 식사대용식만 80종에 이른다.

정기구독 제품은 개인별 소비패턴과 기간에 맞춰 배송주기를 설정하면 프레시매니저가 지정장소로 무료배송한다. 고객편의를 고려해 배송주기 변경은 상시가능하다.

김주수 FM영업부문장은 “50년 정기배송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는 생활용품까지 집앞으로 전달하며 정기배송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hy만의 정기배송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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