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를 옥외광고 진행한 판교 랩 오브 파리바게뜨. (사진=SPC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를 옥외광고 진행한 판교 랩 오브 파리바게뜨. (사진=SPC 파리바게뜨)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브랜드 슬로건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를 주제로 판교 ‘랩 오브 파리바게뜨’ 매장에 대형 옥외광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과 메시지를 비주얼로 효과적으로 구현하고자 주요 매장 중 하나인 ‘랩오브파리바게뜨’에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대형 하트 이미지와 함께 브랜드 모델인 배우 노윤서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담아 매장 외창 전면에 부착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배우 노윤서와 함께 긍정적인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