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운드스퀘어의 LA갤럭시 MLS 개막전 경기 스폰서십. (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운드스퀘어의 LA갤럭시 MLS 개막전 경기 스폰서십. (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 11월 집행한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 캠페인이 인터랙티브광고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캠페인은 삼양라면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리뉴얼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통 전문가 김창옥 교수가 라면 냄비 설거지라는 벽에 부딪히다가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를 통해 지친 하루의 귀찮음을 덜어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귀찮음 한 그릇 덜어 드립니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설거지를 미룰 수밖에 없었던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아 추첨을 통해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와 맞춤 냄비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삼양라면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누구나 경험하는 일상 속 라면 냄비 설거지를 ‘공감’이라는 키워드로 표현함으로써 라면이 가지는 의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미래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도전한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 캠페인이 올해의 광고상에서 우수한 성과를 얻어 기쁘다”며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지속 제작해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