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OW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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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코웨이가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 중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보다 전문적 케어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이 편리하게 제품을 관리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서비스는 일회성 유상 서비스로 제공되며, 대상 제품은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이다.

코웨이 코디가 방문해 전문 서비스 도구를 활용해 맞춤 관리서비스를 제공하며 정수기 필터, 유로 모듈 교체 및 살균 서비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내외부 세척 관리 서비스, 비데 필터 교체 및 노즐 관리 서비스, 연수기 필터 교체 및 재생 관리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자가관리 고객이 전문적 관리 서비스를 받고 싶을 때 언제든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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