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etmar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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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화이트데이 기념 기획팩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초콜렛, 젤리 등으로 구성된 기획팩은 ‘키링 세트’와 ‘스마트톡 세트’ 등 총 2종으로 선보인다. ‘키링 세트’에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디자인의 아크릴 키링 1종이 포함됐으며 ‘스마트톡 세트’에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스마트톡 2종 중 1종이 동봉된다.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기획팩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3일부터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한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화이트데이 콘셉트로 선보이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한정 아트웍과 굿즈를 많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편의점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경험을 제고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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