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AITAI CONRECTIONERY & FOOD Co., Ltd.)
(사진=HAITAI CONRECTIONERY & FOOD Co., Ltd.)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해태제과는 아시아 1등 생감자칩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을 선보인다.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을 해태만의 생산 노하우로 국내 공장에서 생산하는 명품 감자칩이다.

해외시장에서 이미 인기가 검증된 품질력은 그대로 살리고 건강함을 더 챙긴 것이 특징이다. 기름기를 확 줄여 담백함과 바삭함을 높였고, 소금을 30% 이상 줄였지만 짭짤함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해태가 가장 집중한 것은 바로 건강하게 맛있는 짭짤함이다. 지구에서 가장 청정 해역인 남극 바닷물로 만든 남극해염으로, 일반 소금보다 적게 넣어도 한층 풍성한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나트륨 함량이 국내 감자칩 제품보다 1/3 가량 낮다.

해태제과는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을 시작으로 짠맛 감자칩 시장의 경쟁력 강화에 본격 나선다는 전략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품질력을 인정 받아 많은 세계인이 좋아하는 다양한 감자칩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며 “단짠 감자칩 시장에 이어 짠맛 감자칩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높여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